제1회 신안그룹회장배 코리아오픈 챔피언쉽 현장스케치

 


1월31일부터 2월 1일까지 2일동안 진행된 제1회 신안그룹회장배 코리아오픈 스키대회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틀간의 여정으로 상금 3천만원의 스키대회가 어떻게 진행되었을까요?

 

이번 대회는 웰리힐리파크에서 겨울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서 마련된 자체 스키대회였습니다. 다양한 연령대와 동호회 등 많은 분이 참가 했는데요. 신안그룹회장배 코리아오픈 스키대회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현장스케치로 초대합니다. 

 

스키대회를 시작하는 오픈 서막식! 모두들 긴장한 상태로 이야기를 듣고 있네요. 지켜보는 저 신통이도 두근두근, 기분이 설레입니다.

 

이곳이 바로 스키대회가 진행될 출발선! 떨리는 마음으로 저 출발선에서 내 실력을 마음껏 뽐내기 위해 준비중인 선수들!

 

경기에 참가할 선수들이 열심히 몸을 풀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아래로 보이는 멋진 풍경까지 경기의 흥을 더욱더 불어넣어 줍니다.

 

심사위원님의 진지한 모습 때문에 그런지 더욱더 긴장감이 넘쳐흐릅니다. 뜨거운 햇볕에서 경기를 지켜 보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_ _) 

 

경기시작! 첫날에는 최상급 C3슬로프에서 롱턴 미들턴 등 화려한 대회로 시작했는데요. 긴장한 모습이 많이 보였지만 시간이 가면서 익숙해져 가는 표정이 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도 해주시고 슬로프 아래에서 선수가 내려오기를 기다리며 출발점을 지켜보는 선수들, 많이 떨리시겠어요ㅠ.ㅠ

 

울퉁불퉁한 이 코스는 모글인데요. 왼쪽, 오른쪽 리듬을 타며 차근차근 내려가는 선수들의 모습이 너무 멋있습니다.

 

 

제1회 신안그룹회장배 코리아오픈 챔피언쉽 경기종료, 시상식!


대회 종료! 이번대회의 1등은 누구일까 너무나 기대됩니다. 시상식에 많은 분이 찾아와 주셨는데요.

 

밍스라는 신인 걸그룹의 축하무대도 있었습니다.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걸그룹 밍스의 매력에 모두들 푹~ 빠지셨네요. 공연 후 인터뷰도 진행했는데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걸그룹이였습니다.

 

 

자, 그렇다면 시상식에 집중해 볼까요? 누가 누가 1등을 했을까요?

 

시니어 부분 1위~ 5위까지 수상자분들 찰칵!

 

가장 치열했던 경기, 일반 부분 1위~ 5위까지 수상자분들 찰칵! 

 

일반 여성부분 1~5위까지 찰칵! 

 

주니어 부문 1위~ 3까지 수상자분들 찰칵!

 

저학년, 고학년 어린이 수상자분들 찰칵!

 

 

정말 많은 분들이 수상했는데요. 각 부문에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고 수상하신 모든 여러분께 축하, 박수 드리며 2일간 진행된 제1회 신안그룹회장배 웰리힐리파크 코리아 오픈스키대회에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