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CC

KLPGA 점프투어 개최결정!

 

 

 

안녕하세요? 신통이가 전해드리는 KLPGA 점프투어 소식입니다.

대한민국 최대 154홀을 운영하며 레저 명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신안그룹이 운영하는 신안CC(경기도 안성, 27)가 신안그룹배 KLPGA 점프투어를 2014년부터 3년간 개최합니다. 점프투어는 1부 시드권이 없는 정회원, 회원(세미프로), 티칭프로 등이 출전하는 정규투어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하는 KLPGA 공식대회로 신안그룹이 골프문화의 발전과 우수한 선수 육성을 위해 점프투어와 KLPGA를 공식 후원합니다.

 

 

 

KLPGA 관계자는 “신안CC는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을 가졌던 점프투어의 가치를 올릴 최적의 골프장”이라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레저 기업에서 정규투어가 아닌 3부 투어를 후원한다는 것이 골프 발전의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신안CC의 점프투어 개최를 환영했습니다.

 

 

 

 


 

 

신안CC는 27홀 규모의 회원제 골프장으로 한 홀의 길이로는 국내에서 가장 긴 575m 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골프 플레이의 재미와 묘미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전장의 길이를 더 넓히고, 코스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공사를 진행하는 등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코스 레이아웃 가지고 있으며, 중지형의 잔디로 드넓게 시공된 페어웨이에 해저드와 러프, 가드벙커 등을 교묘히 배치하여 골퍼들이 한시도 방심하지 않고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토마토, 애플, 오렌지로 이름 붙여진 각 코스는 서로 다른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어 몇 번을 플레이해도 처음 플레이하는 듯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안CC에서 개최하는 점프투어가 KLPGA나 선수들에게 기대와 각광을 받는 이유는 코스의 장점 외에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동안 점프투어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대회장의 거리, 주변의 숙소 문제, 연습장, 파3/숏 게임장의 수배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이로 인하여 컨디션의 조절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신안CC는 골프장 뿐만 아니라, 선수들에게 최적의 연습환경을 제공하는 골프트레이닝센터까지 운영하고 있어 선수들의 컨디션 조절 및 대회 준비를 하는 선수들이 연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이처럼, 신안CC 정규 코스, 퍼블릭 코스, Par3 코스, 숏게임장, 드라이빙레인지, 숙소휘트니스센터사우나에 이르기까지 골프에 대한 모든 것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골프의 메카로서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들에게 최고의 환경을 제공해줍니다신안그룹 홍보팀의 송종석 이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 레저 기업으로서 우수한 프로선수의 발굴과 건전하고 즐거운 골프문화 만들기에 기여한다는 생각으로 점프투어를 개최를 협의하게 되었다”면서 점프 투어 개최를 계기로 골프 꿈나무를 육성할 수 있는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하는군요신통이가 들려드린신안CC 점프투어 소식 어땠나요? "이런 곳이 있었군!"하는 생각을 저 혼자만 한건 아니라고 생각되는데요^^신안CC에서 개최하는 점프투어는 2014 8 11일부터 ~ 94일까지 4차전의 대회가 열리고요. SBS 골프채널에서 녹화중계도 한다고 하니까 박세리신지애최나연에 이어대한민국을 대표하게 될 슈퍼스타의 탄생을 함께 지켜보도록 하시지요!

 

이상 신통이는 들어가 보겠습니다신안 CC 점프투어 파이팅!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