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도 식후경!
그린나눔한마당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호텔 주방장들의 먹거리장터!
 

 

 

축제하면 뭐니 뭐니 해도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겠죠?
‘금강산도 식후경’ 이란 말처럼 신나게 즐길 축제에 맛있는 음식까지 함께라면 더 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요!

이번 9월 19일에 개최될 그린나눔한마당 축제의 먹거리 장터에는 신안그룹 계열사의 호텔과 골프장 식음료팀이 총 출동하여

엄선된 식재료로 호텔 주방장들이 맛있는 음식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럼 어떤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지 안내도와 함께 자세한 메뉴와 가격 같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먹거리장터 안내도

핫바와 소시지 핫도그 등 출출할 때 먹을 수 있게 분식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고, 두부김치와 닭날개 튀김, 등심바베큐 등 가족들이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메뉴, 제주도에서 공수해온 별미 제주고기 국수와 제주회 국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온 가족들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죠? 무엇을 먹을지 벌써부터 고민되네요.

 

이 날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행사 당일 위 안내도만 프린트해서 가지고 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진정한 나눔의 먹거리 장터

 

모든 음식은 식재료 원가를 제외한 판매 이익금을 "사회복지 공공모금회"에 전액 기부하기로 하였고, 판매 가격 또한 최대한 저렴하게 책정하였습니다.

신안그룹 주방장들의 맛있는 음식도 먹고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진정한 나눔의 장이라고 할 수 있겠죠?

다만, 임시천막촌으로 형성된 야외 행사장이라 여건상 카드결제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음으로 행사장 안전과 골프장의 또 다른 생명인 잔디를 보호하고, 쾌적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몇 가지 제한사항을 마련했습니다.

 

그린나눔한마당 제한사항

 

코스 내 소풍장소에서는 각자 준비해 온 간편음식에 대해서는 허용하지만, 취사도구를 이용한 조리행위 (컵라면 포함)는 안 된다는 점!

그리고 안전을 위해 술병, 음료수 병 등 유리병도 지참이 불가 하다는 점! 꼭 잊지 말아주세요.

개방구역은 다음날 이른 아침부터 다시 골프장으로써 이용됩니다. 따라서 머무른 자리에 쓰레기가 남지 않도록 쓰레기를 되가져가 주시거나 지정장소에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먹거리 장터와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9월 19일 가족과 함께, 이웃과 함께 골프장으로 가을소풍 오셔서 맛있는 먹거리도 즐기고 뜻 깊은 기부에도 참여하여 기분 좋은 축제 즐기시길 바랍니다!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