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리베라CC 골프장에서 즐기는 가을축제 그린나눔한마당 노래자랑 예선전 발표

 

 

가족과 이웃과 함께 골프장으로 떠나는 가을소풍 그린나눔한마당에서 열리는 노래자랑 예선전이 지난 12일에 열렸습니다. 노래자랑 본선 진출자 모두에게 리베라호텔 거제 숙박권, 25만원상당 의 가시오가피 오가보감, 아름연 화장품이 지급되고, 1등에게는 200만원, 2등에게는 50만원, 3등에게는 30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됩니다. 이렇게 어마어마한 상품이 걸려있는 만큼 치열했던 노래자랑 예선전의 모습 확인해 보겠습니다.

 

 

 

 

그린나눔한마당 노래자랑예선전에 총 50팀이 참가하여 멋진 노래솜씨와 끼를 보여주셨는데요. 참석해주신 노래자랑 참가자들과 응원해주시는 가족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긴장을 풀어드리기 위해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노래자랑 예선전이 시작되기 전 다들 기대에 가득 찬 모습이죠?

 

 

5분의 심사위원이 노래, 무대매너, 끼 등 여러가지 항목의 기준으로 공정하게 심사를 하였는데요. 참가자들은 분위기 좋은 발라드, 신나는 댄스곡, 어깨가 절로 들썩거리는 트로트까지 다양하게 곡을 불러주셨습니다. 가족들의 응원에 최선을 다해 노래 불러주신 예선참가자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럼 본선 진출자 명단 안내드리겠습니다.

 

 

노래자랑 예선전에 참가해주신 쟁쟁한 분들 중 몇 분만 선정하기가 정말 힘들었을 것 같은데요. 본선에 뽑히신 분들은 이번 9월 19일 그린나눔한마당에서 열리는 노래자랑에서 마음껏 실력 발휘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쉽게 본선진출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내년 리베라CC 벚꽃축제를 기약해주세요!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