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했던 가을축제 그 현장속으로!

그린나눔한마당 후기 #1

 

 

9월 19일! 동탄 골프장 리베라CC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들이 쏟아졌던 그린나눔한마당이 많은 분들의 호응 속에 무사히 개최 되었는데요!

즐거움과 나눔이 풍성했던 그 현장 속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푸르른 잔디에서 아이들과 신나게 뛰놀며 즐거운 이벤트도 참여하고,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열렸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풍선으로 된 귀여운 문이 반겨주어 더욱 설레게 했는데요, 저 역시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리베라CC 안으로 입장했습니다!

 

 

저는 부 출입구로 입장하여 가장 가까운 이벤트 장으로 직행했습니다. 아직 이른 오전 시간 인데도 많은 분 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계셨어요.

풍선을 가지고 뛰노는 아이들을 보니 저도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 장에는 ‘훌라후프 돌리기’, ‘셋이서 하나로’, ‘직원과 겨루는 참참참’, ‘엄마아빠를 부탁해’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가족 단위의 행사가 많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 부모님도 즐겁게 참여하고 계신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두 번째 이벤트 장으로 넘어왔습니다. 여기에서는 ‘5단계 림보’와 ‘투호 게임’, ‘솜사탕 만들기 체험’ 등의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는데요.

림보에 도전을 해보려 했지만 뻣뻣한 저는 2단계도 통과 못 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솜사탕 만드는 모습을 구경했습니다. 고사리 손으로 솜사탕 만드는 모습 너무 귀엽죠?

 

 

두 번째 이벤트 장에서 쭉 올라오니 세 번째 이벤트 장 ‘퍼터 게임’ 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골프 좀 쳐보신 아버님! 과연 상품을 획득 하셨을까요?   

 

 

‘퍼터 게임’을 구경하고 내려오다 보니 ‘카트 체험장’ 이 나왔습니다. 어린이가 운전을 하고 부모님이 뒤에 타고 있는 모습이 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는 운전이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제 어릴 적 생각도 나고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었습니다. 

 

 

네 번째 이벤트 장에서는 ‘축구빙고’와 ‘중형고리 던지기’가 진행되었는데요. 참가자 분 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고 저도 호기롭게 도전해보았습니다.

과연 결과는 어땠을까요? 하나도 못 넣은 건 부끄러우니 여기까지만 알려드릴께요. 

 

 

열심히 이벤트에 참여했더니 금방 배가 고파져 먹거리 장터로 이동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신안계열 호텔 주방장님의 요리를 먹을 수 있어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수익금은 전부 기부에 쓰여지니 맛있는 요리 많이 먹고 많이 기부할 수 있어 기뻤답니다!

 

 

요리가 다 맛있어 보여 무엇을 먹을 지 요리 조리 둘러보았는데요, 역시 한국인은 밥심! 장터국밥과 소고기 볶음밥을 선택했습니다.

양도 푸짐해 든든하게 먹으니 다시 이벤트 참여하러 갈 힘이 불끈 솟았습니다! 사진을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맛있는 점심을 먹었으니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단호박 식혜가 단돈 천원이라니 안 먹을 수 없죠?

단호박 맛은 풍부하지만 적당히 달고 시원해 식사 후 디저트로 딱 이였습니다.

그 밖에 제과류나 음료수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디저트 즐기기에도 그만인 먹거리장터! 다음 행사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제 점심을 든든히 먹었으니 다음 이벤트로 떠나 보아야겠죠?

다음 이벤트 후기와 노래자랑의 결과는 다음 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