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했던 가을축제 그 현장속으로!
그린나눔한마당 후기 #2

 

 

동탄 골프장 리베라CC에서 개최되었던 그린나눔한마당의 후기 2편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번 후기 1편에서 못다한 이야기, 뜨거웠던 오후의 열기를 지금 다시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동탄 골프장 리베라CC 가을축제! 그린나눔한마당 후기#1

 

 

그린나눔한마당 입장 후 먹거리장터에서 든든하게 점심을 먹은 후 다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서둘러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체리5번홀에서는 ‘가족 양궁’, ‘신발 던지기’, ‘도전 딱지 왕’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아이부터 할머님, 할아버님까지 온 가족이 모두 참여하며 즐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다음 이벤트 장으로 이동 중에 아이들이 모여 앉아 있는 곳으로 향하니, 한창 에코백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열심히 그림 실력을 발휘하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만든 에코백을 사용하면 환경보호에도 동참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두 번째 이벤트 장에서는 ‘도전 홀인원’, ‘내가 축구왕 슛돌이’, ‘룰렛 다트 이벤트’ 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역시 골프장에 왔으니 가족과 함께 골프 이벤트에 참여해야 하겠죠? 아빠와 함께 퍼팅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골프신동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세 번째 이벤트 장에서는 ‘테트리스 게임’, ‘블록 쌓기’, ‘직원과 겨루는 묵찌빠’,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체험’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특히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체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종이 접기여서 호응이 좋았는데요. 

자기 손으로 직접 예쁜 집을 만들기 위해 모두들 열심 이였습니다.

 

 

늦은 오후 홀에서 진행되던 이벤트들이 종료되고 노래자랑 무대 옆 편에서 OX퀴즈가 진행되었습니다.

50인치 LED TV가 경품으로 걸려있는 만큼 경쟁이 치열했는데요. 아리송한 문제들로 모두들 우왕좌왕 하는 모습이였습니다.

마지막까지 정답을 모두 맞추고 1등을 하신 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들도 모처럼 넓은 공간에서 뛰놀고 모래놀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웃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며 웃음 가득한 모습을 보면 부모님들도 따라 절로 미소가 지어지겠죠?

 

 

그린나눔한마당의 마지막 이벤트 ‘노래자랑’ 순서가 돌아왔습니다.

오후가 되니 많은 분들이 노래자랑무대 앞으로 모여 돗자리를 깔고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 인 만큼 참가자, 관객, 초대가수 분까지 모두가 하나되어 뜨거운 호응과 환호 속에 노래자랑도 성황리에 진행 되었습니다.

마지막까지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쌓였던 스트레스도 모두 풀리셨기를 바랍니다.

 

 

이 날 하루 동안 만 여명에 가까운 분이 행사에 참가해주셨는데요. 리베라CC에서 진행된 그린나눔한마당은 가족과 함께, 이웃과 함께여서 더욱 뜻 깊은 가을 축제였습니다. 그럼 뜨거웠던 현장을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하시면서 그린나눔한마당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