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디로 떠날지는 결정하셨나요?
오늘은 여름 철 없어도 그만, 있다면 어디를 가든 필수 물품으로 챙길 법한 여름철 인기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없어도 그만이지만, 있으면 꿀! 언제든 물에 첨벙! 래쉬가드 

 

래쉬가드는 자외선 차단과 체온을 보호하는 기능을 갖춘 수상 스포츠 의류입니다. 영어로 ‘발진’을 뜻하는 ‘래쉬(Rash)와 ‘보호대’라는 의미의 ‘가드(guard)’가 합쳐진 말로, 수상 스포츠인 서핑이나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등을 할 때 입으면 좋은데요. 또한, 물 속에서 오랜 시간 있게 되면 생길 수 있는 피부 염증을 막아주고, 단열 기능도 있어 장시간 물놀이에도 매우 좋습니다.

래쉬가드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여름 휴가철 단독으로 입기에도 좋고, 계곡이나 바닷가에서 다른 준비 없이 바로 물속으로 뛰어들 수 있어 하나쯤 가지고 있다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선풍기는 집에서만? 걸으면서 시원한 바람 쐰다! 휴대용 미니선풍기


아무래도 여름에 놀러 나갔을 때 가장 스트레스 받는 것, 바로 뜨거운 더위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리 저리 주변 관광도 하고 걸으면서 산책도 해야 하는데 햇빛 때문에 덥다고 실내에만 있을 수는 없겠죠?


이럴 때 휴대용 미니 선풍기 하나면 더위를 식혀주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요즘에는 전선을 꽂아야 작동되는 것이 아닌 USB로 미리 충전을 해놓으면 전선 없이도 작동하는 선풍기가 있는가 하면, 선풍기를 휴대폰 충전 단자에 연결하면 작동되는 것도 있습니다. 이런 휴대용 미니 선풍기는 부피와 무게도 휴대하기에 적당해 뜨거운 햇빛에 두려워할 필요 없이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쐴 수 있습니다.

 

 

 

계곡 자갈에 발 아플 필요 없이! 아쿠아슈즈


아쿠아슈즈는 물놀이할 때 신고 들어가는 슈즈입니다. 고무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나고 물에 젖어도 빨리 건조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닷가나 계곡에서 간편하게 맨발로 노는 것도 좋지만 아쿠아슈즈를 신어주면 거친 돌에 발을 보호할 수 있고, 미끄럼을 방지해주어 보다 안전하게 물놀이할 수 있습니다.

 

갈수록 아쿠아슈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신발 브랜드뿐 아니라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에 여러 신발 챙겨갈 필요 없이 예쁜 아쿠아슈즈 하나면 될 것 같네요!

 

 

 

 

 

입은 건지, 안 입은 건지 헷갈려! 냉장고바지


냉장고 바지는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신축성은 물론 통기성까지 뛰어나 여름에 특화된 바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입어보시는 분들은 마치 바지를 입지 않은 것처럼 느껴질 수 있는데요. 그만큼 냉장고 바지는 햇빛은 막아주고 시원한 바람은 통과시켜 여름철에 답답하고 불편함 없이 입으실 수 있습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시장이나 인터넷에서 저렴한 가격에 쉽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한 번 장만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름 내내 냉장고 바지만 입게 될 수도 있어요!

 

 

 

아이부터 엄마까지 물놀이 OK! 대형 튜브


바다에서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기 위해 튜브는 필수 품목입니다. 하지만 물놀이 갈 때마다 근처에서 대여하는 튜브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럴 때 대형 튜브 하나면 자녀와 엄마 모두 튜브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플라밍고 튜브’는 아이들이 좋아할 예쁜 디자인에 성인 2명까지 함께 올라탈 수 있는 대형 사이즈로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이런 대형 튜브 하나면 주변 아이들의 모든 부러움을 사로잡을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없어도 그만이지만, 있으면 꿀인 여름철 유용한 물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혹시 탐나는 것이 있으신가요? 여름 휴가 떠난 후에 ‘아, 그때 살걸!’ 후회하지 말고 미리 준비해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