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호텔리베라와 듀오가 함께하는 낭만이 가득한 웨딩 페어!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예비 신랑 신부님을 모십니다.



호텔리베라 유성 4층 제니스홀에서 12월 17일부터 18일 2일동안 웨딩 페어가 열립니다. 이번 웨딩 페어는 전문 웨딩컨설팅 ‘듀오웨딩힐스’와 단독 제휴를 맺어 예비 신랑·신부님이 더욱 합리적인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유성만의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희망자에 한해 진행하는 뮤지컬 웨딩입니다. 호텔리베라 유성의 뮤지컬 웨딩이란 신랑신부 입장 전과 신랑신부 퇴장 전 혼성 2인 배우들의 뮤지컬 공연으로 더욱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어주는데요. 뮤지컬 웨딩은 2017년 5월 31일까지 다이너스티홀과 제니스홀에서 진행되는 예식에 한해 무료로 진행됩니다! 





다이너스티홀은 400~500명이 수용 가능한 대연회장으로 현대식 시설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최첨단 시스템과 깔끔한 인테리어, 세심한 서비스를 통해 아름다운 결혼식을 완벽하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유성의 제니스홀은 최고급 조명과 음향시설로 웅장함과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데요. 버진로드 중간에 기둥이 없기 때문에 가려지는 곳이 없어 전체적으로 신랑 신부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이너스티홀 신부 대기실>


<제니스홀 신부 대기실>


호텔리베라 유성의 신부대기실은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조명 조절을 통해 신부님의 모습을 더욱 빛나게 해드리는데요. 신부 대기실이 넓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도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유성은 전용 폐백실이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폐백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호텔리베라 유성 제니스홀과 폐백실 자세히 보기



이번 웨딩 페어에 방문하여 상담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래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사전 신청하시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한 보조배터리 증정받으세요!



웨딩페어 사이트 바로 가기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