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올수록 고마운 사람들이 하나, 둘 생각나는데요. 이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선물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주목해주세요! 


너무 비싸서 부담되지 않고, 마음을 전하기에 성의 없어 보이지도 않는 선물 BEST 4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소이캔들은 집들이 선물이나 생일 선물 등으로 많이 선물하는데요. 연말에 향기로운 캔들에 따듯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캔들은 추운 겨울 환기를 못시킬 때 냄새를 잡아주고, 밤에는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한데요. 소이캔들은 왁스 캔들과 달리 몸에 해로운 물질이 나오지 않아 더욱 선물하기 좋습니다. 


소이캔들은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더욱 특별한 선물을 원하시면 핸드메이드로 직접 캔들을 만들어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캔들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름연쇼핑몰


겨울엔 찬바람과 난방에 온 몸이 건조해지는데요. 겨울에 보습 제품을 더욱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보습 제품이 바로 핸드 크림입니다. 


겨울에는 손을 씻고 난 후 바로 건조함이 느껴지는데요. 건조한 손을 그대로 방치하면 갈라지고, 심한 경우 찢어질 수도 있어 충분한 보습으로 손을 지켜주어야 합니다. 


요즘에는 작은 사이즈로 다양한 향이 선물 패키지로 나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더욱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 같네요!




겨울엔 건조한 공기는 피부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공기가 건조해지면 호흡기 점막도 건조해져 바이러스에 그대로 노출되어 감기에 걸리기 쉬워진다고 합니다. 특히 사무실이나 교실 등의 실내는 히터로 인해 더욱 건조해지는데요. 


이럴 때 미니 가습기 하나만 있다면 적절한 습도 조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니 가습기 가격대는 천원부터 오만 원까지 다양한데요. 선물하는 사람에 따라 적절한 가격대로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회사나 기업에서 연말 선물로 가장 흔하게 주문하는 물건 중 하나가 텀블러라고 하는데요. 요즘 환경 보호를 위해 텀블러를 사용하는 분들이 늘고 있어, 연말 선물로 적당한 것 같습니다. 


겨울에 따뜻한 차를 텀블러에 담아 다니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올 연말에 텀블러 선물하고 환경도 보호하는 따뜻한 연말 되세요!



지금까지 연말 선물 추천 BEST 4를 알아봤는데요. 어떤 선물을 선물할지 생각해보셨나요? 센스있는 선물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훈훈한 연말 보내세요!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