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아래 이미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며, 다양한 메뉴를 8,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입니다. 요즘 8,000원에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기기란 쉽지 않은 일인데요. 특히 서울 청담에 위치한 특급호텔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니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카페 비스타'는 야외 가든을 즐기며, 간단한 식사와 함께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곳인데요.  '카페 비스타'에서 매일 다른 한식 특선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와인앤다인'은 중식과 일식, 한식, 양식이 조화된 오리엔탈 레스토랑립니다. '와인앤다인'에서는 창립 30주년 기념 이벤트로 정통 중식 요리 메뉴 중 삼선짜장면과 각기우동, 삼선짬뽕, 게살볶음밥을 8,000원에 제공합니다. 

단 '와인앤다인' 은 쿠폰을 소지하신 고객에 한하여 8,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쿠폰은 1층 와인앤다인에서 판매(20매 이상 구매 가능)하고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호텔리베라 청담의 전 업장에서 제공하는 커피(핫,아이스)와 에스프레소의 가격을 인하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도 즐기고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호텔리베라 청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카페 비스타

예약 및 문의 : 02)3438-4322~3


와인앤다인

예약 및 문의 : 02)3438-4333~4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