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8일(토), 신안그룹이 운영하는 리베라CC에서 제 3회 리베라CC 벚꽃축제가 열렸습니다. 


가족, 이웃, 소통, 나눔을 주제로 계열사별 다양한 이벤트와 먹거리 장터 운영으로 축제 분위기 가득했던 현장을 함께 들여다 보시죠. ^^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리베라CC 벚꽃축제는 "이웃과 함께하는 리베라CC 벚꽃축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인근 지역 주민들을 비롯하여 각지에서 4만여 명의 인파가 모여 명실상부한 지역 축제로 떠올랐는데요.





리베라CC 36홀 중 봄꽃이 가득한 9홀을 개방하여 평소 골프코스이던 페어웨이는 공원이 되어 텐트, 돗자리를 펴고 봄나들이를 즐기는 분들로 가득했답니다. 봄꽃을 배경으로 푸른 잔디에서 뛰놀고 벙커의 모래를 가지고 장난치며 골프장을 마음껏 누비는 모습에 참 뿌듯했어요.




어른부터 아이까지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총 40개의 이벤트들이 열렸는데요. 골프장인 리베라CC에서 열린 축제에 걸맞게 도전 장타왕, 골프카체험 같은 특색있는 이벤트는 물론 행운의 룰렛, 만보기 댄스, 5단 림보 같은 재미있는 게임과 서바이벌, 심폐소생술 같은 전문적인 체험도 열렸어요.


뿐만 아니라, 체험 참여를 통해 리조트 숙박권, 스키 시즌권, 호텔 식사권, 다양한 화장품 등등 푸짐한 상품까지 얻어갈 수 있도록 해 '나눔'이라는 리베라CC 벚꽃축제의 주제에 맞게 와주신 분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






한편, 먹거리장터에는 신안의 호텔, 리조트, 골프장의 주방에서 출동한 쉐프들이 준비한 맛있는 음식들이 잔뜩 있었는데요. 덕분에 호텔 요리사분들이 만든 퀄리티 높은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서 인기 폭발!! 게다가 먹거리 장터의 수익금은 전부 소외계층돕기 성금으로 기부되어 더욱 의미가 있었어요. 



저녁에는 리베라CC 벚꽃축제를 더욱 신나게 해준 노래자랑과 초청가수들의 무대까지 화려하게 열렸는데요. 치열한 예선을 통과해 멋진 무대를 보여준 분들께 최우수상 상품권 200만원, 우수상 상품권 50만원, 장려상 상품권 30만원 등의 상금을 수여했구요.




노래자랑 후에는 행운권 추첨의 시간이 있었는데요. 사전에 배부된 팔찌에 적힌 번호를 추첨해 50인치 TV, 호텔 숙박권, 골프장 이용권 등 엄청난 상품까지!! 정말 나눔의 정신 담뿍 담긴 코너였네요.






이번 제 3회 리베라CC 벚꽃축제에는 소찬휘, 배기성, 현숙 등 친숙한 가수분들 뿐만 아니라 설하윤, 헤이미스 등 남성분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걸그룹, 팝페라 듀오 이노블까지~ 골고루 눈과 귀를 즐겁게 한 축하무대였습니다. ^^




리베라CC 벚꽃축제는 골프장의 우수한 조경과 환경을 지역의 관광자원이자 문화의 공간으로 활용한 신안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시작되었는데요. 올해로 3회째 개최되면서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화성시 관계 관청과 지역 주민들도 함께 협력해 축제를 개최하게 되었어요. 화성시를 비롯해 화성 경찰서, 동탄 성심병원에서 행사의 질서와 원활한 진행을 위해 동참해주었구요. 지역주민 100분이 자원봉사자로 나서 든든한 힘이 되었답니다.




이번 제 3회 리베라CC 벚꽃축제는 가장 이용객이 많은 주말에 골프장 영업중단에 대한 기회비용, 행사진행으로 망가진 잔디 복구, 먹거리, 상품 준비 등의 진행비용으로 5억원 이상이 들었지만, 가족과 이웃이 서로 소중한 정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수 있어 뜻 깊었던 행사였지 않나 싶네요.


앞으로도 봄에는 '리베라CC 벚꽃축제', 가을에는 '그린 나눔 한마당'으로 축제의 장을 개최해나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의 모범 사례로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그럼 영상을 통해 제3회 리베라CC 벚꽃축제 영상, 확인해보세요!






신고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