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전국제 푸드&와인페스티벌 즐기고 저렴하게 하룻밤!


안녕하세요? 대전여행을 준비하는 신통이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정보는 대전에서 진행하는 10월의 축제! 푸드&와인 페스티벌인데요. 축제를 즐기며 저렴하게 하룻밤을 보내는 방법까지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2014 대전 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 소개

한국 최대의 와인 관련 행사로 아시아 대표 와인행사로 발전하고 있는 대전 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이라고 합니다.
푸드&와인 페스티벌의 또 다른 이름은 ‘와페(WaFe)’입니다. ‘와페’는 세계축제협회 피너클어워드에 입상한 아시아 대표 와인 행사로 전문가들로부터 빅 이벤트로 평가 받고 있는데요. 이런 축제는 꼭 참석해야겠죠?


푸드&와인페스티벌 안내

기간

2014,10,02 () ~ 10.05 () 4일간

장소

대전무역전시관, 대전컨벤션센터, 엑스포 한빛광장 일원

주관

대전마케팅공사,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부스수

330(국내외 와인, 전통주, 음식, 커피, 와인 액세서리 등)

프로그램

6개 분야 30여개

 

 

 

 

입장권은 7,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와인잔 & 손목띠를 착용해야 입장, 관람, 시음할수 있다고 합니다. 단! 와인도 술인 만큼 입장권 구입 시 성인인증을 위한 신분증을 확인한다는 점 꼭 참고하시고 신분증 챙겨가세요~!
와인시음도 하고 콘서트도 즐기며 푸드 코너에 들러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 푸드&와인페스티벌 제대로 즐겼다는 소리가 나오겠죠?

자자 다 즐겼다면 이제 저렴하게 하룻밤을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렴하게 즐기는 호텔리베라 유성 객실패키지

 

푸드&와인 페스티벌의 홈페이지, 숙박안내 부분에서도 나와 있듯이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머무를 수 있는 호텔리베라 유성인데요. 푸드&와인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유성과 같은 지역에 있어 거리상으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객실패키지

스텐다드트윈 + 조식뷔페2 + 고급사우나2

156,950

특전사항

멀티레스토랑 / 뷔페레스토랑 [석식] – 10%할인

제과 10%할인

귀인마사지 10% 특별할인

Check-out 13시까지 연장가능

문의전화 042) 828 - 4003 

 

대부분 호텔에서 머무르게 되면 상당한 돈을 지불해야 할 것 같은데요. 호텔리베라 유성에서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객실패키지가 존재한다는 사실!
포근한 잠자리에 맛있는 조식뷔페 음식도 먹고 온천사우나까지! 생각만해도 룰루랄라~  

 

스텐다드 트윈 룸은 고객님들이 편안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정리된 깔끔한 인테리어에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편안한 침대에서 무료 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노트북만 가져온다면 낮에 다녀온 푸드&와인페스티벌을 생각하며 사진업로드도 하고 자랑도 하며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는데요. 친구들이 너무나 부러워 하겠죠? 

 

편안한 침대에서 휴식을 취했다면 하룻동안의 피곤함을 싹 풀어줄 사우나를 가야겠죠? 몸에도 좋고 피로회복에도 좋은 천연 온천수가 준비되어 있어 기분좋은 사우나를 즐길 수 있고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아무런 생각없이 편하게 쉴 수 있어 너무나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룻동안의 피곤함을 풀고 아침이 되면 허기진 배를 채워줄 음식이 필요한데요. 객실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조식뷔페입니다.

 

아침부터 음식점 찾아 다니며 불필요한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되어 너무나도 편안한 대전여행, 축제 즐기기가 될 것 같습니다.

 

어떠셨나요? 대전의 10월 축제, 푸드&와인페스티벌을 즐기며 저렴하게 잠자리와 사우나, 조식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 신통이만의 대전여행 방법!
여러분들도 깊게 생각하지 마시고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준비한 객실패키지 이용하세요~!
그럼 여러분! 대전에서 만나요~! 뿅

 

 

 

 

호텔리베라 유성 - 스탠다드트윈 정보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