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의 나홀로 여행,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저렴하고 편안하게!


날씨도 따뜻해 지면서 봄을 타는 기분이 드는 오늘,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나홀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대전에서의 특별한 하룻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전에서 가 볼만한 곳을 소개해 드리자면 아기자기하고 볼거리가 많은 소제동 벽화마을인데요. 나홀로 여행을 떠나 이 곳에 와서 여러 화가들의 벽화 작품을 보며 내 마음의 평온함과 차분함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에서 소제동 벽화마을은 많은 변화가 있지 않고 옛날 모습을 대부분 간직하고 있어 관광지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데요.

 

알록달록한 벽화를 보고 있으니 한결 마음이 편안해 지고 대전으로 나홀로 여행을 온 게 정말 잘 왔다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다 둘러보셨다면 하루 묵을 장소를 정해야겠죠?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저렴하게 진행하는 객실패키지


대전에 위치한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편안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패키지입니다.

 

 

패키지A

패키지B

스탠다드급객실

스탠다드급객실+조식뷔페+고급사우나

\100,000

\110,000

#조식뷔페 및 고급 사우나는 1인 기준, 인원추가시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세금, 봉사료 포함가격입니다.

 

특전사항

멀티레스토랑/ 뷔페레스토랑 [석식]-10%할인

제과 10%할인

귀인마사지 10% 특별할인

Check-out 13시까지 연장가능

 

문의 및 예약 042) 828-4003

 

유성 리베라호텔, 객실패키지 정보

 

깔끔한 인테리어와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 줄 유성 리베라호텔 스텐다드 객실입니다.

 

대전에서 유명한 것 중 하나인 온천! 유성 리베라호텔의 사우나는 온천수를 공급하여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 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아침을 반겨줄 조식뷔페입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아침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많은 혜택이 패키지 B \110,000원이라니! 나홀로 여행을 가서도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성 리베라호텔 객실패키지로 나만의 여행, 우리의 여행 즐겁고 저렴하게 보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나나 2015.02.27 09: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만원만 보태면 사우나에 조식뷔페까지 먹을수있다니!! 정말 좋은데요~? 전 B로 할께요~ ^^V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