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관광주간! 국내여행 떠나자!

 

내일이면 봄의 여왕 5월입니다. 5월은 날씨도 좋고 쉬는 날도 많고 행사도 많아 즐거운 여행을 떠나려고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5월1일부터 5월 14일 2주간 진행되는 5월 관광주간에 대해 알아보고 지역별 행사지로 함께 떠나 보아요~!

 

 

5월에 진행되는 관광주간, 무엇일까요?


 












관광주간이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전국의 지자체와 민간기업이 함께하는 국내여행 관광 특별 주간입니다. 올해의 관광주간은 5월과 10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5월에 시작되는 봄 관광주간에는 3,000여 개의 국내 관광 할인과 17개의 지역별 대표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관광주간에 진행되는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 알아보고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은 꼭 참여해보세요^^


 


 

 

지역별 관광주간 대표프로그램 찾아보고 즐거운 여행하자.

 

‘지역별 관광주간’은 전국 지방자치단체에서 마련한 지역별 관광주간 대표프로그램입니다. 여행을 떠나고 싶은 지역의 행사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잘 확인해 둔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제가 가고 싶은 대전을 한번 검색해 보겠습니다.

 

대전의 지역프로그램

 

 

대전에서는 유성구의 특화 관광자원인 온천을 활용한 힐링- 스파체험 가족 여행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성의 자랑이 온천인 만큼 온천을 이용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네요. 이 프로그램 이외에 많은 할인혜택과 축제행사가 진행되니 꼭 확인하세요.

 


 

 

대전 축제 즐기고 여유로운 하룻밤 어디서 보내야 할까요?

바로 이곳!!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갖춘 유성 리베라호텔 스텐다드 객실입니다. 전 객실에 ACE 매트리스 교체, 호텔 전체 벽지 교체, 그리고 전 객실 LCD TV 교체 등 리뉴얼 된 시설로 여러분을 맞을 단장을 하고 있는데요. 온천수 사우나도 가능해 많은 분들이 찾는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따뜻한 하룻밤 보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