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딸기 뷔페, 많이 기다리셨죠? 달콤한 디저트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꼭 가야하는 곳이 바로 딸기 뷔페인데요. 딸기 주스부터 쉐이크, 생크림 딸기, 모짜렐라 딸기, 딸기 샐러드 등 다양하게 딸기를 맛볼 수 있는 딸기 뷔페가 호텔리베라 청담 카페비스타에서 열립니다. 딸기 디저트의 모든 것을 맛 보고 싶다면 2월, 딸기 시즌이 지나가기 전에 꼭 가봐야겠죠?

 

 

 

벌써 딸기 철인가?

 

딸기는 원래 3~4월이나 돼야 먹을 수 있는 봄 과일이었지만, 하우스 재배가 이뤄지면서 겨울과 초봄을 대표하는 과일이 됐습니다. 특히 12월부터 1월까지 수확되는 첫 번째 열매가 맛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로 예전에는4월에야 맛있는 딸기를 먹을 수 있었지만 요즘에는 마트에서 1월이면 빨갛게 익은 딸기를 쉽게 볼 수 있는 것이죠. 

 

 

딸기, 몸에 좋은거야?

 

딸기에는 비타민 C와 칼륨, 철분 등이 풍부합니다. 7개 정도만 먹어도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는데요. 폴리페놀의 일종인 ‘안토시안’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눈의 피로, 시력저하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노화를 방지해주고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며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어 아름다운 미모를 가꾸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렇게 건강에도 좋고 상콤 달콤한 딸기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딸기 뷔페, 안 가보면 서운하겠죠?

호텔리베라 청담에서는 한창 딸기가 무르익은 2월, 주말에 한해서 딸기 뷔페를 열고 있습니다. 디저트뿐 아니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한 딸기 뷔페에서 아이스크림과 마카롱,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딸기를 맛보세요!

 

 

▶ 일시
토, 일 12:00 ~ 18:00

 

장소
호텔리베라 청담 1층 카페비스타

 

▶ 예약문의

02-3438-4322

 

 

이번 2016년 딸기뷔페는 2월부터 매주 토, 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만 진행되며, 호텔 1층 카페비스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햇살 화창한 이번 주말 딸기 뷔페에서 상큼한 디저트로 다양한 딸기의 맛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