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이 지나가고 본격적으로 봄을 느낄 수 있는 3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래서인지 상큼한 봄 제철음식에 눈길이 가는데요. 대표적인 봄 제철 음식으로는 냉이, 달래, 두릅 등 상큼한 향이 가득한 나물들이 있습니다. 이런 봄 제철음식을 이용하여 호텔리베라 유성 마실 레스토랑에서는 봄 특선메뉴를 선보입니다. 그럼 어떤 특별한 메뉴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호텔리베라 유성 멀티 레스토랑 마실 둘러보기

 

 

 

3월 제철음식, 달래향이 가득한
달래 오일 파스타

 

달래는 냉이와 함께 봄을 알려주는 대표적인 봄나물로 톡쏘는 매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데요. 달래는 비타민C와 칼슘이 풍부해서 식욕 부진이나 춘곤증에 좋습니다. 또한, 무기질과 비타민이 골고루 들어 있어 빈혈을 없애주고 간장 작용을 도와 주며 동맥경화를 예방해주는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호텔 특선메뉴로 달래와 해산물을 함께 넣어 만든 오일파스타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상큼한 봄 제철과일,
딸기 블루베리 크림 파스타

 

딸기 블루베리 크림 파스타는 봄 제철과일인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어 톡톡 터지는 상큼한 맛과 부드러운 크림으로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딸기는 식이섬유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는데요. 딸기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은 암 예방뿐만 아니라 시력회복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또한,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이죠. 그만큼 사람의 몸에 좋은 성분이 많다는 것, 알고 계시죠? 앞서 딸기와 같이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항산화 능력이 우수하고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효능 참고: 네이버 음식백과

 

 

 

 

호텔리베라 유성 봄 특별메뉴
“개화만천”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 멀티 레스토랑 마실에서 선보이는 봄 특선메뉴! 하이라이트는 바로 ‘개화만천’ 입니다. 카프레제와 생선회, 냉이 해물 스프, 칠리 중새우, 두릅 쇠고기 완자, 계절 야채 치즈 케사디아, 메로구이, 냉이 된장찌개, 진지, 과일로 구성되어 있는 코스요리인데요 3월 제철음식인 두릅을 다져넣은 쇠고기 완자와 냉이가 들어간 해물 스프와 된장찌개로 봄 향기를 한 것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다가오는 3월, 부모님과 함께 외식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3월 호텔리베라 유성 봄 특선 메뉴로 봄 향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봄 특선메뉴로 수제 돈까스, 수제 김치롤 돈까스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손님 2016.02.29 09: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봄이라 그런지 메뉴들이 상큼하네요~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