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데이트장소 찾고 계신가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대전 뷔페 레스토랑이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아 예약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화이트데이에는 달콤한 사탕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해줄 와인이 빠질 수 없는데요. 대전 뷔페레스토랑 르소메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와인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무려 4가지 종류의 와인을 말이죠!

 

그럼 대전 뷔페레스토랑에서 어떤 와인들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레드와인 - Merlot-Cabernet  (Dry, Still)


▶ 제품명: 멀롯-까베르네(Italy Red Wine)
▶ 알콜함량: 13%
▶ Tasting Note: 구운 나무향과 자두향이 적당히 어우러진 드라이한 레드 와인

 

멀롯(Merlot)은 적포도주용 포도나무의 일종이며, 까베르네는 프랑스 남서부에서 재배되는 포도나무입니다. 이 두 품종이 어우러져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드라이 레드 와인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로제와인 – Bracello  (Sweet, Frizzante)


▶ 제품명: 브라첼로 (Italy Rose Wine)
▶ 알콜함량: 7%
▶ Tasting Note: 산뜻한 체리향과 잘 익은 사과향이 어우러져 달콤함을 선사하는 와인

로제 와인은 포도 껍질과 과육을 같이 넣고 발효시키다가 색이 우러나오면 껍질을 제거한 채 과즙을 가지고 제조하는 와인으로, 색이 분홍빛이며 맛은 화이트 와인에 가깝습니다. 프리잔테 (Frizzante) 는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보다는 약한 가벼운 스파클링 와인을 말합니다.

 

 


스파클링 와인 - Moscont (Sweet, Frizzante)


▶ 제품명: 모스카토(Italy White Wine)
▶ 알콜함량: 7%
▶ 향 기: 오렌지향, 과일향
▶ Tasting Note: 향긋한 사과향과 벌꿀의 꽃향기가 신선한 탄산으로 어우러져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와인

 

모스카토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대표 화이트 와인으로 이탈리아 전역에서 재배되고 있는 품종입니다. 향긋한 사과향과 벌꿀 꽃향기로 여성분들에게 인기 있는 와인입니다.

 


화이트와인- Pro Dry  (Dry,  Frizzante)


▶ 제품명: 프로 드라이(Italy White Wine)
▶ 알콜함량: 11%
▶ 향 기: 오렌지향, 레몬향, 과일향
▶ Tasting Note: 황금빛깔 속에 잔잔한 기포가 어우러져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와인

 

와인의 단맛을 분류하는 기준으로 리터당 남은 포도당이 10g미만이면 드라이 와인, 10~18g미만이면 미디엄 드라이 와인, 18g이상이면 스위트 와인으로 나뉩니다. 오렌지 향과 레몬향의 상큼함이 어우러지는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뷔페 음식에 맞게 드라이 와인이나 스위트 와인, 혹은 화이트 와인이나 레드 와인 모두 선택해서 마음껏 드실 수 있는 기회는 쉽게 없을 것 같은데요. 대전 뷔페 레스토랑 르소메에서 식사하시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1인 1,500원으로  와인 4종류를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뿐만 아니라 주중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하니 대전에서 연인과 데이트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위시리스트에 꼭 체크해놓으세요!

 

>>호텔리베라 유성 뷔페레스토랑 르소메 자세히 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손님 2016.03.14 09: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인 좋아하는데 4가지나 제공하네요~ 완전 죠음..ㅋㅋ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