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들어서면서 한 낮의 기온이 28도까지 올라 반팔을 입을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더워질수록 생각나는 음식들이 있지 않으신가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는 초여름 날씨의 5월부터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입니다.

 

그럼 어떤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특선 메뉴 1. 쿨 썸머 누들 스페셜 (Cool Summer Noodel Special)

 

여름에 한 끼 식사로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누들 스페셜로 호텔리베라 청담 내 와인앤다인에서 중국식 냉면과 비빔냉면, 함흥 냉면, 냉 메밀국수와 냉 우동정식, 쟁반 메밀국수 등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특선 메뉴 2. 무제한 맥주와 치킨의 환상 조합, 치맥 세트!

 

여름에 치맥을 거부할 사람은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 두 번째 특선 메뉴는 바로 치맥입니다.

 

치맥 세트는 2인 기준으로 후라이드, 양념, 허니 버터, 순살 치킨 중 1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국내산 맥주 3병 또는 생맥주 무제한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치킨과 함께 상큼하게 드실 수 있는 계절 샐러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치맥 세트와 매콤하게 별미로 드실 수 있는 골뱅이 무침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골뱅이 무침은 치맥 세트 주문 시 추가로만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치맥 세트는 테라스가 있는 카페 비스타에서 주문 가능하며, 룸서비스로도 별도 추가 요금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입니다. 

 

 

 

특선 메뉴 3. 온 몸을 시원하게! 빙수 스페셜 (Shaved Ice Special)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빙수죠!

당일 삶은 국내산 팥으로 달콤함이 배가 된 팥만 취급하는 호텔 리베라 청담에서 팥빙수뿐만 아니라 입맛에 맞게 다양한 빙수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신선한 과일이 듬뿍 들어간 과일 빙수와 여성분들에게 인기많은 마끼아또 빙수, 다양한 베리가 들어간 베리 빙수, 애플 망고와 치즈가 올라간 애플 망고 치즈 빙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까페 비스타|

 

지금까지 따뜻해진 날씨에 한 여름까지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호텔리베라 청담의 특선 메뉴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누들은 호텔리베라 내 와인 앤 다인에서, 치맥 세트와 팥빙수는 카페 비스타에서 주문 가능하며, 가정의 달, 호텔리베라 청담의 특선 메뉴로 한 여름까지 시원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