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호텔 결혼식을 꿈꾸시나요?
 
고품격 리노베이션을 거친 호텔리베라 유성 웨딩 제니스홀이 1주년을 맞이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올해 부부가 될 예비 신랑과 예비 신부님은 보다 고급스럽게, 보다 알뜰하게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결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고급스럽고 품격 있기로 소문난 호텔리베라 유성 웨딩홀인 제니스홀은 작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최상의 시설과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대전의 대표 웨딩홀입니다.

 

 

호텔리베라 유성 웨딩 제니스홀 신부대기실


신부의 로망, 신부 대기실의 모습입니다.

환한 조명과 대리석은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업 시켜주며, 신부의 얼굴을 더욱 환하게 밝혀주고 있는데요.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에서 지인들과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전 호텔결혼식 호텔리베라 유성 제니스홀

 

호텔리베라 유성의 대표 웨딩홀인 제니스홀은 여느 식장과는 달리 버진로드 중간에 기둥이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어느 자리에서나 신랑 신부의 모습을 훤히 볼 수 있고, 더욱 자세히 볼 수 있도록 곳곳에 모니터를 배치하여 하객들의 편의를 생각하였습니다.

 

자세한 호텔리베라 유성의 부대시설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리베라 유성 웨딩홀 자세히 보러 가기

 

 


호텔리베라 유성 웨딩홀에서는 1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6년 9월 30일까지 계약고객에 한해 웨딩 15% 특별 할인이 제공되는데요. 올 가을과 겨울 누구보다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웨딩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호텔리베라 유성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대전사람 2016.05.18 15: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결혼식장 좋네요.
    호텔인데도 일반웨딩홀보다 저렴하고...
    주위에 결혼하는사람들에게 추천하고싶다.

  2. 손님 2016.05.19 08: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9월 30일까지 계약이면... 빨리 서둘러 상담받아봐야겠네요..ㅋ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