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은 연인들의 날, 바로 키스데이입니다. 이 날 많은 연인들이 키스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매일 키스를 하면 하지 않는 사람보다 5년 더 산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키스에는 어떤 효과가 있는 것일까요?

 

 

 

키스의 효과


입술과 혀, 입 속의 점막에는 수많은 감각 신경이 분포돼 있습니다. 따라서 가벼운 접촉에도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뇌에서는 기분과 감정을 담당하는 엔도르핀, 옥시토신 호르몬이 분비됩니다. 이러한 호르몬들은 인체의 면역 기능을 높여주는 동시에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분비는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세계보건기구 WHO도 키스가 백혈구 수치를 올려 면역력을 높인다고 발표해 그 효과를 인정하였습니다.

 

 

 

키스는 입술과 입술이 닿는 것이지만 진정한 키스의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조성됐을 때 입을 맞추면서 포옹과 같은 스킨십이 함께 이뤄져야 만족도가 높아지는데요.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서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겠죠?


입의 즐거움은 키스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


연인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 호텔리베라 유성에서는 키스데이를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6월 14일 키스데이 이벤트 하나. 
멀티레스토랑 마실


멀티레스토랑 마실에 사전 예약 커플에 한해 와인 또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6월 14일 방문 고객 중 식사 인증샷을 SNS에 호텔리베라 유성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직원에게 확인해주시면 그 자리에서 바로 15% 할인을 해드립니다.


키스데이에 선착순 20 커플에게는 촉촉한 입술을 위해 립밤을 제공해드리니 서둘러 와주세요!

 

 


6월 14일 키스데이 이벤트 둘.
뷔페레스토랑 르 소메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의 뷔페레스토랑 르 소메에서는 키스데이를 더욱 즐겁게 보내시라고 다트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다트 게임 후 점수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장에서 제시된 점수에 따라 10%, 20%, 30%, 50% 할인에 더해 무료식사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즉석 사진촬영도 해드리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6월 14일 키스데이 이벤트는 중복할인은 불가하며, 4인 기준 테이블에 다트 게임 1회 제공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연인들의 행복한 6월 14일 키스데이, 더욱 로맨틱하고 달콤하게 호텔리베라 유성의 키스데이 이벤트 즐겨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손님 2016.05.31 09: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게임잘하면 많은 할인도 받을수있고.. 재밌겠네요~ㅋㅋㅋ

  2. 대전사람 2016.06.04 17: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kiss...나도키스하고싶당~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