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호텔리베라 청담, 카페 비스타

 

안녕하세요? 신통이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가을이 되면 모두 가을 타는 남자, 가을 타는 여자가 되어 고독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주는데요. 가을의 감성 넘치는 오늘, 여러분을 위해 저 신통이가 조용하고 감성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카페 비스타

이곳은 라이브 음악과 함께 감성다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대화가 가능한 카페 비스타입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여 많은 비즈니스맨이 찾는 곳인데요.

 

호텔리베라 청담

카페 비스타가 비즈니스맨들에게 인기가 있고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감성적인 대화가 가능한 이유 중 하나는 호텔리베라 청담 1층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은 황홀한 한강 야경을 조망하는 도심 속 휴양지로 세련된 인테리어로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며 서비스에서도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강남 중심의 호텔입니다.

 

이런 호텔에서 가을 남자, 여자가 되어 잔잔한 음악에 빠져있는 모습을 상상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카페 비스타, 느낌있는 인테리어의 내부 소개

카페 비스타 메뉴얼

카페 비스타에 들어서게 되면 어떤 종류의 음식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지를 볼 수 있는 메뉴얼이 준비되어 있어 들어가기 전 원하는 메뉴를 확인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카페 비스타

호텔리베라 청담의 인테리어가 최고인 만큼 호텔리베라 1층에 위치한 카페 비스타의 인테리어 또한 서구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조용한 대화를 나누기에 적합한 공간입니다.

 

카페 비스타

카페 비스타

카페 비스타는 음료뿐만 아니라 간단한 식사와 조식 뷔페가 마련되어 있어 아침 식사부터 늦은 야식까지 한식과 웨스턴스타일의 메뉴로 식사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꼭 알아두시고요.

 

카페 비스타

카페 비스타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흐르는 카페 비스타에서 진한 에스프레소, 부드러운 카페오레와 함께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창가 밖의 풍경을 보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편안한 공간 카페 비스타~!

 

카페 비스타, 잔잔한 연못이 있는 야외정원

카페 비스타

카페 비스타

카페 비스타에서 창밖에 보이는 야외에 나오게 되면 작은 연못이 있는 정원이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꾸며진 아늑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어 여유가 없는 요즘 편안하고 안정된 마음으로 힐링이 필요할 때 찾으면 좋을 것 같은 공간입니다.

 

카페 비스타

더 칼라의 좌석은 175석으로 (홀 133석, 룸 12석, 야외테라스 30석) 편안하고 조용한 대화가 가능하며 모임이 있을 시, 아침 정원을 내다보며 하루를 시작하는 조찬모임으로 12석 규모의 별실 예약을 받고 있으니 꼭 알아두세요.

 

어떠셨나요? 가을 타는 남자, 가을 타는 여자에게 딱 맞는 느낌 있는 장소, 더 칼라!
야외 가든의 연못에서 물 흐르는 소리를 들으며 커피 한잔 할 생각을 하니 마음 한곳이 편안해집니다.

 

여러분들도 집에서 쓸쓸한 가을 보내지 마시고 카페 비스타에 오셔서 친구들과 함께 분위기 있는 이야기 나누며 가을을 즐겨 보아요~!
저 신통이는 지금 당장 방통이와 함께 카페 비스타에서 여유 있는 커피 한잔하러 갑니다. 느낌 아니까~!

 

 

 

 

호텔리베라 청담, 카페 비스타 – 기본정보

 

위치

영업시간

조식

예약문의

1

06:30 ~24:00

06:30 ~ 10:00

02) 3438 – 4322/3


 

 

호텔리베라 청담, 카페 비스타 – 위치안내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37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상단이동